COMMUNITY
제목 [언론&뉴스] KJ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권익 보호’ 시스템 구축
카테고리 뉴스보도

[공감신문] 박문선=인터넷 플랫폼 전문 기획사 KJ엔터테인먼트 가 위약금 없는 투명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인터넷방송 BJ 및 크리에이터의 권익 보호에 앞장선다.
KJ엔터테인먼트는 체계적인 교육과 장비 지원을 통해 전속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들의 빠른 성장과 수익화 컨텐츠 제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30여 명의 BJ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담당 매니저 제공과 함께 전속 법률팀,세무팀 을 통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
현재 자신의 끼와 역량을 발산할 신인 BJ 및 크리에이터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각종 플랫폼 방송부터 개인촬영, 스튜디오, 장비 등 다각도의 지원을 통해 전문 인터넷방송 BJ 및 크리에이터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신규 BJ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하는 것도 KJ엔터테인먼트 의 특징이다.
초보자라 하더라도 인터넷 방송에 최적화 된 최상급 장비를 모두 지원받을 수 있으며 방송 스케줄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매니저 지원, 아이템 후원 지원,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인 BJ 및 크리에이터는 MCN 기업과 엔터테인먼트 계약 시에 여러 가지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KJ엔터테인먼트는 투명하고 체계적인 공정 계약 프로세스와 다양한 방송 지원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미디어 활동에 있어 충분한 만족감과 안정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기사링크: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743510
첨부파일